과학자도 인정한 뱃살 빼는 법

뱃살 빼는방법

과학자도 인정한 뱃살 빼는 법

복부 비만은 보기 흉한 뿐만 아니라 질병의 원인이되 기도합니다.
뱃살을 잡고 한숨 사람들이 아직인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복부 비만은 남성 90cm 이상, 여성 85cm 이상입니다. 복부 비만은 내장 지방의 축적에 기인하고 이는 과식, 운동 부족, 흡연 및 유전적 영향에 기인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쉽게 아랫배 지방질을 잃을 수 있습니까?
1. 선(SUN) 다이어트
그것은 밤에 음식을 줄이고 하루 동안 많은 음식을 먹는 식사입니다. 종종 유명 인사가 식사 성공의 비밀을 말하자 그녀는 “오후 6시 이후에는 물을 마시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그것은 새로운 규정은 없지만, 과학자의 논문이 그 효과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년 10월에 발행된 저널 Aging Research Review에 따르면, 보통의 리듬에 다시 체중을 줄이려면 활성 날은 음식을 먹고 밤 잘 때 음식을 조절해야 합니다. 야간 음식 섭취를 제한하는 대신 하루 동안 자유롭게 고지방 달콤한 음식을 먹을 수 있었지만, 총 섭취 에너지의 20%를 잃고 체중과 체지방을 잃었습니다.
아침 7시부 터 8시경에 먹고 저녁 6시부 터 7시 이후에는 먹지 마세요. 낮에 10시간 먹고 공복에 14시간 유지합니다. 그러나 태양이 가라앉으면 먹는 걸 멈출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심야의 간식을 줄이는 것만으로 효과적입니다.
2. 건강한 지중해 다이어트
지중해 식단은 건강한 식단으로 유명합니다. 전문가들은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중을 줄이기 위해 채소, 과일, 콩류, 견과류, 올리브유, 닭고기, 생선을 포함한 식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2회는 지중해 요리를 먹고, 충분한 양의 붉고 저지방 우유를 마신다. 쇠고기 나 돼지고기 등의 육류는 한 달에 2~3 회 이내에 가능한 한 적게 먹어야 합니다. 닭고기와 생선의 동물 단백질을 먹으면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아픈 사람을 위한 안전한 식사
과체중, 비만, 아프면 이유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건강에 따라 적절한 식이 요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 비만 학회에 따르면 당뇨병 사람은 과도한 열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저혈당의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열량을 적절하게 제한하면서 혈당과 인슐린 저항성을 저하하는 지중해식 식사가 적절합니다.
고지혈증에 빨리 체중을 줄이고 싶은 경우 주로 채소와 곡물의 단백질과 지방을 줄이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는 열량을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탄수화물의 감소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낮은 인슐린 다이어트에서 시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4.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함께 해야 합니다
요요 없이 장기간 체중을 줄이려면 하루에 적어도 30분 동안 일주일에 3-5회 정기적으로 운동해야 합니다. 복부 지방을 줄이기 위해 복근 등 복부에 집중하지 않으면 효과는 크지 않습니다. 안전한 보행 시작 수생 및 자전거 등의 유산소 운동을 하고 아령이나 스쿼트 등의 근력 운동을 합니다.
보통 운동을 게을리하면 부상을 방지하고 운동의 강도와 빈도를 점차 늘려주십시오. 자동차 나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보다 계단을 올라 대중교통을 사용하여 자주 몸을 움직이는 습관을 붙이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5. 하루 7~8 시간 수면, 스트레스를 완화
과도한 수면 또는 수면 부족도 비만의 원인입니다. 과도한 수면은 전반적인 활동의 저하, 비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수면 부족은 식욕 통제 호르몬 불균형으로 이어져 에너지 섭취와 비만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인 렙틴은 수면 중에 증가하기 때문에 7~8 시간 충분한 잠을 주무십시오.
스트레스가 쌓여 있으면 높은 수준의 코티솔 호르몬을 방출하여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열중하고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으므로, 명상, 이중 호흡, 마사지, 음악 감상, 스트레칭, 휴식 등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