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안에 뱃살 빼는 방법

뱃살 빼는방법


일주일 안에 뱃살 빼는 방법

중요한 사건보다 일주일을 앞두고 기대할 것이 있다면, 부풀어 오른 뱃살을 최대한 숨길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뱃살을 잃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엄격하고 엄격한 계획을 따르는 경우 일주일 이내에 다른 인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일에는 옷을 꾸미고 자세를 교정하여 복부가 덜 두드러지게 보이게 되면 날씬해 보일 수 있습니다.
방법
하나
뱃살을 잃는 데 도움이 되는 음료
하나
식수는 매우 중요합니다. 몸에는 항상 물이 필요하지만 잃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식수는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배가 고프며 적게 먹습니다. 물은 지방을 분해하여 에너지를 만들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여 신진대사를 유지합니다.
레몬, 오렌지와 오이 슬라이스를 물에 마시면 맛이 좋아집니다. 박하 나 레몬 향이 나는 방취제처럼 허브 나 잎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녹차를 마신다. 녹차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카테킨은 항산화 제로 뱃살을 잃는 데 좋습니다. 지방을 싣기 위해 운동하기 전에 녹차를 마신다.

음료수 스무디 음료수를 마시면 몸이 수분을 유지하고 날씬한 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박 스무디에는 아르지닌이라는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는데, 아르지닌은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영양 저널의 연구입니다. 파인애플 스무디에는 단백질을 분해하고 소화를 도와 배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방지하는 부로 멜라 인이라는 효소가 들어 있습니다.
수박 스무디 만드는 법 (2인분) 블렌더에 얇게 썬 수박 2컵과 무지방 우유 1/4 컵을 넣고 15초간 끓입니다. 얼음 2컵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다시 넣습니다.
파인애플 스무디 만드는 법 (1인분) 무지방 우유 1컵과 파인애플 슬라이스 110g을 믹서기에 넣고 1세기 동안 1분 동안 끓입니다. 스무디를 유리에 붓고 아마 씨 1 테이블 숟가락을 넣으십시오. [2]
생강을 넣으십시오. 생강은 위장관을 안정화하고 위가 팽창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신선한 아이디어를 갈아서 녹차로 마시거나 얇게 썬 생강을 마실 수 있습니다.
박하 차를 마신다. 페퍼민트는 소화를 돕고 대부분 식당에서 저녁 식사 후 페퍼민트 사탕을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차를 마시거나 박하 잎을 녹차에 첨가할 수 있습니다.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뱃살을 제거하려면 알코올로 친구를 사귀지 마십시오. 술을 마시는 것은 지방을 축적하고,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보다 지방이 36% 적습니다. 알코올은 또한 신체의 지방을 싣는 데 도움이 되는 호르몬 생성을 억제합니다. [삼]
소다 나 발효 음료를 피하십시오. 탄산음료와 발효 음료에는 가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장의 가스가 부어오르고 위장이 나올 때.
소르비톨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소르비톨은 탄산음료에서 흔히 발견되는 인공 감미료입니다. 열량을 제거하고 인공 감미료를 첨가하여 달게 한 첨가물입니다. 당신의 몸은 그것을 잘 소화하지 못합니다. 소르비톨에는 소다뿐만 아니라 요구르트 및 저열량 식품, 껌 및 사탕이 들어 있습니다.
방법
체중 감량을 위한 운동
하나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체중 감량을 위해 심장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듀크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은 장에서 지방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저항력 (주로 근력 운동) 또는 심장 및 저항 운동의 조합을 증가시키기 위해 훈련보다 67% 더 많은 지방을 연소시킵니다.미국 보건복지부 는 건강한 성인에게 주당 최소 150분의 적당한 유산소 운동 (빠른 걷기 또는 수영) 또는 격렬한 유산소 운동 (예 : 75분의 달리기)을 권장합니다. 온종일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 약 10분 동안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체중을 많이 줄이려면 운동 강도와 시간을 늘리십시오.
위기 운동을 하십시오. 크크 출시가 복부에서 직접 지방을 잃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서는 약간의 의견 차이가 있지만, 크크 출시가 복부 앞쪽과 옆쪽으로 근육을 움직일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골반 틸트 위기. 얼굴이 천장을 향하게 하고 단단한 머리에 엎드려 머리를 숙입니다. 가슴에 2.5-5kg 덤벨 또는 약 공을 사용하여 발을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복부에 힘을 가하고 어깨에서 공이 닫히지 않도록 하십시오. 아령을 제자리에 잡고 손으로 천천히 천장에 도달하십시오. 한 세트에 12-15회 반복하고 30초 동안 휴식을 취한 후 3세트를 반복하십시오.
똑바른 다리 위기에 팔. 4.5-5.5kg 덤벨을 손에 들고 등을 대고 누워 있습니다. 팔을 머리 위로 뻗고 다리를 바닥에서 45도 위로 펼치십시오. 아령을 가슴에 대고 팔을 놓고 어깨가 바닥에서 떨어지도록 상체를 들어 올리십시오. 다리를 바닥에 수직으로 들어 올리십시오. 다리는 바닥에, 어깨는 바닥에 두고 팔은 가슴 쪽으로 움직입니다. 15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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