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조절


다이어트 식단

먹는 음식을 바꾸세요
1
물을 마시는 (전용). 물은 몸에 필요 없는 독소를 제거함으로써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당분이 많은 과당 또는 소다보다 열량이 없습니다. 다른 음료 없이 물만 마시기 시작하면 체중이 줄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끔 맛 음료를 만들려고 한다면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차에 진정할 수 있습니다.
1 주 동안 매일 이러한 규칙을 따릅니다. (운동하기 직전의 시간 제외). 이 기간 후 탈지유 또는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습니다. 특히 운동 직전에 카페인을 섭취하면 성능을 개선할 때 평소보다 심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1]
식수는 위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도 촉진합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2컵의 냉수를 마신 피험자의 대사율은 15~20 분으로 약 40% 개선했습니다. 이 연구의 참가자들은 물을 마시는 것만으로 불과 3개월 만에 약 7kg을 잃을 수 있었습니다. [2]
2
허섭음식을 종료합니다. 식단에서 허섭음식을 제거합니다. 일반적으로 보통의 음식을 먹는 것이 잘하는 사람은 한두 가지 간식을 먹는 것만으로 갑자기 병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보인 바와 같이 단기적으로 빠른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경우는 허섭음식은 피하십시오.
설탕이 많거나 느끼 지방이 많은 음식은 제외합니다. 튀김용 기름, 초콜릿이 들어간 식품, 설탕과 또는 피클을 먹자 않습니다.
반드시 식품 포장의 뒷면에 있는 영양 사실을 읽어보십시오. 요구르트와 그라 놀라 봐 같은 음식은 모든 건강식품이라는 많은 오해와는 달리 모든 설탕 덩어리인 것을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백색 탄수화물을 줄입니다. 파스타와 쿠키 등의 식품은 설탕의 변형과 생각할 수 있는 간단한 탄수화물 덩어리입니다. 우리 몸에 유익한 이러한 음식은 우리 몸의 인슐린 수준을 높이고 지방의 축적을 개선하고 체중 증가로 이어집니다. 이 프로세스를 방지하려면 백미, 빵, 감자, 쿠키, 케이크, 도넛, 감자 칩, 과자, 아이스크림 등의 정제 탄수화물을 줄여야 합니다.
탄수화물을 전체적으로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2 주 동안 9kg을 잃는 것은 매우 어려운 과제입니다. 몸이 공복에 케톤 증후군을 일으키는 것을 확인하고 탄수화물을 극단적으로 제한하거나 체내의 탄수화물 에너지 원이다. 글리코겐이 아닌 지방을 소비하지 않도록 합니다. 체내에서 소모하기 때문에, 지방은 에너지원으로 점화됩니다. 또한, 감자, 호박, 당근 등의 전분 채소, 불에 일한 현미 등 전체 곡물, 바나나, 오렌지, 사과 등의 설탕이 많은 과일은 섭취를 제한하고 사탕 과자를 먹자 마세요. 또한 음식을 제한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몸은 어떻게 든 예전처럼 당신을 유혹하려고 합니다. 현재의 목표에 맞는 몸에 좋은 건강식품을 먹고 계속하십시오. 이러한 좋은 음식을 먹으면 다른 음식에 대한 욕구가 파괴되고, 금식을 피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4
‘고 칼로리’를 씹는. [4] 높은 열량 다이어트는 반드시 몸에 나쁘다는 것은 아니다는 논쟁이 있습니다. 보고된 이론에 따르면 이러한 ‘고열량’식품 중 일부는 음식을 먹거나 소화하지 마십시오. 식품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요구하고 더 많은 열량을 소비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높은 열량 식품의 일부는 반드시 소화에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열량이 줄어듭니다.
채소를 먹고 싶은 경우는, 아스파라거스, 비트, 브로콜리, 양배추, 콜리플라워, 셀러리, 오이, 마늘, 완두콩, 상추, 오이, 무, 시금치, 순무, 호박 등의 채소를 많이 먹습니다.
과일의 경우, 블루베리, 멜론, 크랜베리, 포도, 멜론, 레몬, 라임, 오렌지, 망고, 파파야, 라즈베리, 딸기, 토마토, 귤, 수박을 먹는다.
5
저지방 단백질과 채소를 많이 먹습니다. 쇠고기 나 돼지고기 대신 생선이나 닭고기 등의 저지방 단백질을 선택하십시오. 특히 생선의 지방산은 몸에 좋은 기름을 몸에 제공하고 지방 또는 기름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물고기를 먹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5]
채소를 듬뿍 먹어주세요.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등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풍부하게 먹읍시다. 채소는 영양가가 높고 당분이 낮고 열량이 매우 낮은 (그러나 감자는 채소가 없습니다!)하지만 그들은 충만입니다. 대량의 채소를 먹는 것은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필수입니다.
6
유행 다이어트에 주의하십시오. 실제로 유행성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체중을 줄일 수 있으므로 인기가 있지만, 무게를 잃고 싶지 않으면 유행성 다이어트를 시도하기 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유행성 다이어트는 건강에 해로운 방법이 포함되어 요요 현상 때문에 그 효과는 오래 지속하지 않습니다.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중 하나는 주스 다이어트입니다. 같은 방법은 클렌징 주스 다이어트입니다. 모두 액체만의 식사이며, 즉시 결과를 볼 수 있지만 줄이고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