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으로 허벅지 운동

허벅지살 빼는방법

하루 5분으로 허벅지 운동

1. 시저 크로스
시저 크로스는 허벅지 안쪽의 체중 감소를 포함 하체를 들어 올려 작동하므로 복부의 근육에 큰 자극을 줍니다. 또한 지남에 많은 열이 소비되기 때문에 “고효율”의 하체 운동으로 간주합니다.
▼ 먼저 바닥에 누워 다리를 직각으로 들어 올립니다. 등과 허리를 최대한 바닥 가까이 유지하고 복부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허리가 바닥에 붙지 않는 경우, 근육통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허리를 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그 후, 다리를 최대한 양쪽으로 벌리 고에서 다리를 뒤로 집어 교차합니다. 다리를 움직일 뿐만 아니라 안쪽 허벅지를 느낄 수 있는 일이 중요합니다.
2. 상단 정체 리프트
외부 다리 리프트는 안쪽 허벅지 고기와 함께 사과의 엉덩이를 만들 수 있는 운동입니다. 먼저 측면의 자세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측면을 옆에 두고 팔꿈치를 바닥에 직각으로 놓고 팔을 허리에 두고 있습니다. 상체를 들어 올려 몸 전체를 하나의 형태로 유지하는 것은 허리가 넘어지거나 구부려 지거나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상태에서 다리를 상하로 움직여 아래를 반복합니다. 복근이 작동하지 않도록 자세를 유지하고 처음 하는 경우는 한쪽 다리를 바닥에 놓습니다.
3. 아우터 레그 리프트
완벽한 허리를 유지하려면 소화전의 킥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안쪽 허벅지 골반 알려졌습니다. 중심을 잃고 싶습니다. 이것은 팔과 복부가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단기 엉덩이 올림의 효과를 확인하려면 많은 운동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다리를 자극하고 체지방 연소와 교육도 가능합니다. 엉덩이 업, 부 제거, 허벅지 안쪽의 자극, 재퇴사 근육에 적합합니다.
▼ 손과 무릎을 바닥에 놓고 눕습니다. 무릎을 90도로 구부리고 발을 바깥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허리와 목에 따라 아치형이 아닌 날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크로스 스쿼트
대형 스쿼트는 엉덩이의 근육과 함께 허벅지와 종아리를 자극할 수 있는 전형적인 낮은 체력 운동입니다. 꾸준히 운동을 하면 하체 근육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다리 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자신의 체중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자세가 잘못되면 필연적으로 무릎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그래서 허리가 무릎 아래로 떨어지거나 무릎이 발가락보다 아래에 나오거나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더 큰 운동 효과를 보고 싶다면, 생수 또는 덤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방법도 간단합니다. 다리를 어깨의 두 배 넓혀 발끝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허리가 곧게 펴고 시선은 정면을 응시합니다. 이때, 종아리와 허벅지를 90도까지 주의 깊게 반복합니다.
5. 사이드 런지
사이드 런지는 허벅지와 유산소 운동입니다. 잠시 움직이면 큰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어깨너비로 벌리고 다리를 벌리고 중심을 한쪽으로 집중시켜 좌우로 내디딥니다. 그 후 무릎을 구부려 곧게 반복합니다. 더 강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다리를 좌우로 밟는 것과 같은 방향으로 양손으로 바닥을 갖습니다. 허벅지 근육이 항상 성장하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다면, 제대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 이때 상체가 앞으로 기울어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구부린 무릎이 발가락 전에 나오지 않게 합니다. 무게 중심이 앞으로 숙이고 무릎에 부담이 걸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