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안쪽 살 7가지 운동

허벅지살 빼는방법

허벅지 안쪽 살 7가지 운동

허벅지 사이 허벅지의 틈새가 많은 여성의 로맨스입니다.
날씬한 허벅지 사이에 틈이 있는 경우는 청바지에도 치마에도 어떤 옷차림에도 관대하게 보입니다.
허벅지를 가늘게 하고 싶은 여자를 위해 해야 할 7가지를 소개합니다.
운동 강도는 세트마다 10~20 번 세트는 3~5 회이어야 합니다.
1. 스쿼트

스쿼트는 전신 운동과 하체 훈련의 기초입니다.
무릎을 다리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최대한 웅크리고 하십시오.

2.와이드 스쿼트

허벅지 안쪽에 적합한 운동의 하나는 쪼그리고 비슷하지만 옆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안쪽 허벅지를 잃고 싶다면 먼저 그것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3. 사이드 런지

허벅지 안쪽이 성장합니다.
굽은 다리는 스쿼트와 같은 길이이어야 하지만 반대편 다리는 직선이어야 합니다.

4. 이너 싸이 레그 프레스 리프트

누워서 다리를 앞으로 구부립니다.
발이 땅에 닿지 않도록 다리의 나머지를 들어 올립니다.
당신의 강도에 따라 올릴 수 높이는 다르지만 연습함에 따라 범위가 넓어집니다.

5. 크런치 킥

허벅지뿐만 아니라, 복근과 엉덩이 근육도 운동에 사용됩니다.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 올려 좌우로 교대로 이동합니다.

6. 위기 킥

바닥에 누워있는 동안 한쪽으로 기운다. 다른 다리는 위아래로 반복 움직입니다.
허벅지는 좋지만, 다리 전체에 도움이 됩니다.

7. 사이드 레그 레이즈

발 안쪽에 강한 자극을 주는 허벅지 안쪽 체중을 줄이는 것도 좋은 운동입니다.
위기 킥처럼 누워 다리를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